안녕하세요 사무국입니다!
집을 통해 함께 살고 있는 우리..!
같이 산다는 것은 정말 에너지가 많이 드는 일인 것 같아요
사람이 있는 곳에서 갈등을 뺄 수 없다고는 하지만 서로의 바운더리를 알면 갈등을 최소화 할 수 있죠!
이런 바운더리를 전문적으로 교육하시는 조율 컬렉티브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
모두모두 신청해주세요!
워크숍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사무국입니다!
집을 통해 함께 살고 있는 우리..!
같이 산다는 것은 정말 에너지가 많이 드는 일인 것 같아요
사람이 있는 곳에서 갈등을 뺄 수 없다고는 하지만 서로의 바운더리를 알면 갈등을 최소화 할 수 있죠!
이런 바운더리를 전문적으로 교육하시는 조율 컬렉티브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
모두모두 신청해주세요!
워크숍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