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보고]봄맞이 회원/조합원 모임 - 낙산공원 나들이 후기

2019-05-10 17:49
조회수 25

안녕하세요!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 민달팽이유니온 입니다 :-)

지난 4월 19일, 봄맞이 회원/조합원 모임이 열렸습니다 ^^
민달팽이에서는 회원/조합원 전체와 함께하는 모임을 계절마다 기획해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따뜻한 봄은 역시 나들이가 최고죠! 2019년 봄맞이 모임은 낙산공원 나들이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낙산공원 근처인 한성대입구역은 동소문동 공공기숙사 갈등의 현장이기도 했고, 장수/이화마을은 젠트리피케이션으로 인해 갈등이 발생한 현장이기도 했습니다. 민달팽이는 다양한 이슈를 나누면서도 재밌게 놀기 위해 이 공간을 직접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1차 한성대입구역 근처 식당에서  낙산공원과 이 지역에 대한 읽을 거리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었고, 저녁식사후 2차로 낙산공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행히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부는 그런 날씨였어요^^

참석하신 회원/조합원 분들과 함께 소소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낙산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올라가는 길도 산책하는 분위기에 너무 즐거웠답니다.  이 날 밤은 낙산공원의 꽃도 만개하고 웃음꽃도 만개하였네요! 낙산공원의 꽃과 야경은 날이 좋으면 정말 최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더군요! (감탄감탄) 

낙산공원에 정상에 도착한 뒤, 돗자리를 펴고 맥주를 마시면서  회원분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다양한 회원분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먼곳에서 와주신 분도 계셨는데요!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시고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민달팽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 바랍니다^^


낙산공원의 야경만큼이나 아름다웠던 봄날에 소중했던 시간들을 민달팽이도 함께 간직할게요~
(올해는 봄도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요~ ㅠㅠ )
다음 여름맞이 회원모임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참여도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봄맞이 낙산공원 나들이 후기도 감상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