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보고] 바운더리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

2026-03-13
조회수 232


달하달하-! 

커뮤니티 담당자 선정 25년 제일 많이 한 말 "고만싸워,," 


그만큼 운영회의도 많고 갈등 조정이 많은 한 해를 보낸 것 같아요 ㅜ


b2e0cd9df9e9d.png


커뮤니티 담당자는 갈등을 줄여보고싶어서 외부교육을 꽤나 다니는 한 해 였는데요! 

그 중에 좋았던 강사님과 연결되어 이번 워크숍을 열게 되었습니다 :) 


1747a5214b35c.jpg


입주를 희망하시는 분들과 이미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함께 어울려 교육을 받았어요 


eb9abc85159b1.jpg


 개인별 바운더리 성향 파악도 하고, 바운더리 침해 상황별 나의 대응 유형을 알아보고, 

갈등 상황에서 어떤 대처를 할지 짝꿍들과 토론하기도 했어요! 


더 나아가 안전한 집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갈등관리자를 세우는 일은 예비조합원 분들이 많아서 이루어내지 못했지만! 

달팽이집에 갈등에 대해서 톺아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 입주하시면 갈등관리자 하시기로 약속하신 것 지켜주셔야합니다-! ㅎㅎ 


다음에 새로운 프로그램 활동보고로 돌아올게요-! 달바-!! 


58c250864d4c3.jpg